춘천CC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종로파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20:28:03 댓글 0

본문

ㅣ베어크리크 춘천ccㅣ멘붕방지용 코스공략 feat.마슨생

올 시즌 하반기에 오픈한 베어크리크 춘천cc에 다녀왔어요.

저도 소문으로 들은 이야기로는
열선이 다 깔려 있다고 들었는데 아니라고 하네요.

벤트그라스 잔디로 너무나 좋은 컨디션의 골프장이라 현재 10분티오프로
내년에도 좋은 컨디션으로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이 코스는 워낙에 그린 난이도가 어려운 편이고 빨라요.
이 영상을 보시고 참고 하시고 가시면 적어도 멘붕은 오지 않으실거에요^^

마슨생에게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모든문의는
mabling6634@gmail.com

더 좋은 영상을 위한 마슨생에게 후원은
https://toon.at/donate/mabling_67

#베어크리크 춘천#그린스피드3.2#난이도 상#벤트그라스잔디
전찬흥 : 잘봤습니다. 근데 이런 코스가 왜 좋다고 말하죠?? 그린스피드 말고는 코스뷰나 그린 설계가 그리 좋아 보이지 않네요
캥스피스 : 안녕하세요 공이 없는데 페워에이에서 그렇게 디봇내시면 안되요 ㅠㅠ 기본적인 매너 입니다 ㅠ 잘 모르시는거 같아서 말씀드려요~
골프를여행처럼 갓실버TV : 내일 가는데.. 미리 보고 가면 도움이 될려는지 모르겠지만 ㅋㅋ 잘 보았습니다.~~
th heo : 베어크리크 춘천 라운드하는데 큰 도움되었습니다. 몇번 가야지 잘 칠 듯 해요~~
해골왕 TV [Happy Golf King] : 잘보고 갑니다 기억력 좋으시네요 앞치마 골프패션 첨보네요 ~^^ 베어크릭 완전 어려워 보입니다
그래도 잘치시네요 ㅎ
KY Lee : 다음주에 갑니다. 레드티 공략포인트도 간간히 알려주시니 좋습니다. 영상을 보니 코스가 험란하지만 재미있을 것도 같네요. 상상력이 특히나 많이 필요하겠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Hyun woo Oh : 캬 페어웨이 작살나네요
D2 K : 아 가기전에 이걸 봤어야 하는데. ㅎ
대디미단소 : ㅍㅎㅎ
유쾌
상쾌
^^
길동이골프 : 마슨생 방송 잘보고 갑니다ㆍ실력이 짱임다ㆍ설명도 잘 하시고 굿임다♡

골프장 더플레이어스cc 춘천 golf korea

My birthday party doesnt end!

Birthday party second day at the golf course

또하나의 베어크리크 골프장 ~ 베어크리크춘천cc 해외골프장 보다 재미있고 흥미진진했던 골프장 만족스럽네요(갓실버TV,라운딩후기,강원도골프장)

안녕하세요!! 갓실버입니다.

이제 KLPGA도 개막을 했구요..
어여 코로나19도 사그라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해외골프장 보다 재미있고 흥미진진하며 그린 과 코스상태도 좋은 골프장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이구요.. ^^
골프장상태도 좋고 벤트그라스의 양잔디라 매우 골프장이 푸르렀습니다.

골프장명은 "베어크리크춘천cc" 이구요..
간만에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았던 골프장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정도 소개하면 뭐 거의 골프장 홍보 아닐까요 ㅋㅋ


영상 관련해서 궁금하신 사항 연락주시면 최대한 친절하게 답변드릴께요.. 2godsilver@gmail.com
늘신골프 : 영상 잘 보고 갑니다^^
그린이 아주 쥑이는군요~~정말쉽지 않겠어용~
기회되면 도전~~~해봐야겠내요^^
변대표TV [프로다잡러] : 와 그린이 장난아니네요
지엔장TV_백돌이라이프 : 잔디가 진짜 외국골프장 보는거같네요 근데 절대 쉬워보이진않은거같야요...
희경살롱 : 여긴 그린이 좋아보이네요~
근데 바람이 막 사람을 밀어ㅋㅋㅋ

... 

#춘천CC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lphageek.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