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성적표발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르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3:03:12 댓글 0

본문

성적증명서 출력 방법 안내

한국어능력시험 성적증명서 출력방법 안내 동영상입니다.
laloo kharaal : 성적증명서 신청 할때는 "신청 보수" 에 뭐 써야 되요?

수능 성적표 발표!! 사수생이 성적표를 까봤(?)습니다!! 제발!! 연세대!!!

사수생이 2019학년도 수능 성적표를 까봤습니다!!
과연 가채점대로 점수가 나왔을까요??
그렇게 원하는 연세대학교에 붙을 점수가 나왔을까요?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사수생 : 합격했을까요?!?



영상에서 제가 사용한 '고속성장 분석기' 는 https://orbi.kr/00019672005 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 가능합니다~!
YJ :

국가에서 운영해서 등록금도 저렴하고 취업이 보장되고 추천 드려요 .
찐따제왕 : 저정도면 단국대는 붙습니다
찐따제왕 : 이과시군요
찐따제왕 : 사수했는데 3등급... 힘내요
곰훈이 : 현역인데...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진심으로 ㅅㅂ... 진짜 존경합니다
백열 : 근데 21122가 연대가 붙음?무시하거나 하는건 아닌데 보통 21122면 서성한가는걸로 알아서..
ᅵ용 : 가형 백분위99 ....진짜 개대단하다 미쳤네
사랑해많이 : 4수생인데 한국사 3인거는 아깝당 ㅠㅠ
반바지 : 진짜 대단합니다....
저는 재수해도 중앙대로 만족할텐데.... 이분은 ㄹㅇ 포기하지 않고 스카이대에 갈려고 노력했다는게 정말 놀랍습니다.....

[VLOG] 수능 성적표 공개 ! 텅텅 빈 수능 끝난 고3 교실 브이로그

thisisneverthat L-Logo Striped Jersey Polo Charcoal
LMC LIGHT DOWN PARKA light gray (2018 FW)
SIGNATURE
YSL TATOUAGE COUTURE MATTE STAIN #16
GIORGIO ARMANI Lip Magnet #403

Instagram @obliviatefxxk
https://www.instagram.com/obliviatefxxk
kb0ri@naver.com
아이들파이팅 : 사탐세계는 레전드임진짜 50으로 1맞아도 표준점수 씹창임ㅋㅋㅋㅋㅋ
뀨뀨 : 와 아니 수능도 잘 보셨네 ,,,,, ㅠ 부럽다
토끼요정 : 2:50 짜잔- 3연속
냐옹 : 와 아무리 수시여도 그렇지 저 점수로 인서울간다고? 수시는 진짜 레전드 병신제도다 ㄹㅇ
사나다유키무라 : 예쁘다
이근민 : 하나틀렸는데 3등급 ㄷㄷㄷㄷ너무 귀여우셔요...ㅎㅎ
신지유 : 부러워요...
좸좸 : 원피스 개꿀잼 ㅇㅈ합믜다
km 26.34 : 고등학교에서는 제일 못한게 몇등급이에요?
민초 : 수학만 공부하면 최상위권대학 갈수있을거같은데... 나형은 진짜 쉽게 오르는데

... 

#수능성적표발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lphageek.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