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스파펜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쎄미 조회 5회 작성일 2020-10-20 08:58:45 댓글 0

본문

국내 료칸 펜션 BEST4 ! 일본 료칸 안 부러운 국내 히노끼탕 스파 펜션 모음.zip / 스파 펜션,온천 펜션,온천 여행

여기 한국 맞아?
일본 료칸 못지않은 힐링 가능한 국내 료칸 펜션 모음집!

제대로 힐링하고 싶은 국내 여행러 모여라
온천 여행 고수 올스티비에서 뽑아본
국내 료칸 펜션 BEST 4 ♨️⠀

#국내료칸펜션 BEST 최저가 확인하기
거제 - 더반 하우스
https://alst.io/f08
양평 - 생각속의 집
https://alst.io/f06
가평 - 이뜨랜 리조트
https://alst.io/f09
담양 - 더 힐링나인
https://alst.io/f05

올스티비 : #국내료칸펜션 BEST 최저가 확인하기
거제 - 더반 하우스
https://alst.io/f08
양평 - 생각속의 집
https://alst.io/f06
가평 - 이뜨랜 리조트
https://alst.io/f09
담양 - 더 힐링나인
https://alst.io/f05
끼룩룩끼 : 가격은 신경안쓴 그냥 럭셔리 여행;; 솔플여행생각하면 이건 걸러라
Deux Force : 응 비싸
A : 일본과 마니 흡사한곳두 잇네요
민트초코 : 예약이ㅠㅠ
밀레니엄팔콘 : 유투브 왜러니 난 이런 알고리즘 필요없는데 코로나엔 방콕이 최고지!
Gippeum kim : 제목을 제대로들 보셔야죠.
"일본 료칸의 히노키탕이 안부러운" 이니까 히노키 탕만 있으면 조건 클리어 되는 기☆적의 논리!
하루 빨리 일본여행이 재개되길...
빼어날펭수챙겨 : 가격도알려주심좋을텐데요
클릭말고영상에서요
보고있다하늘이 : ....료칸이란 단어ㅋ가 불편한건 나뿐인감ㅁ.....
향기롭게 : 이게 무슨 료칸인가요? 멋진 펜션이지요

오션뷰 독채 + 전용 인피니티풀! 국내 풀빌라 BEST5 (Korean private pool villa BEST5 under $ 160)

업로드 당시에는 날짜에 따라 최저가 10만원 후반~20만원 초반 정도였는데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타인과의 접촉이 적은 독채 펜션에 대한 예약수요가 몰리면서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ㅠㅠ ㅠ 숙박 특성상 예약 상황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Are you planning a trip to Korea? How about a luxurious pool villa accommodation? It's less than $ 160 a nice Pool villa overlooking the beautiful and fresh Korean sea. Please see below for reservation URL

*블리스제주 풀빌라 (Blissjeju Pool villa in jeju island)
https://bit.ly/2VrVoFy

*리버레전드 풀빌라 (Riverlegend Pool villa in Yangpyeong-si)
https://bit.ly/3egw3qG

*오블라디 풀빌라 (Obladi Pool villa in Paju-si)
https://bit.ly/2RxPfXv

*씨엘178 풀빌라(Ciel178 Pool villa in goseong-gun)
https://bit.ly/2JYY4p5

*라미아까사 풀빌라(La mia Casa in gangleung-si)
https://bit.ly/2V4pGzg
공원생활 / ParkLife : 업로드 당시에는 날짜에 따라 최저가가 10만원 후반~20만원 초반 정도였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다른 숙박에 비해 풀빌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날씨가 부쩍 따뜻해져서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습니다ㅠㅠ 숙박 특성상 예약 상황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다음에는 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G LOG : 그 강릉 풀빌라는용 겨울에도 운영 하나요 ?? 마지막에 나온 곳이요 겨울에도 개인 수영장 야외랑 실내 다 운영하나요 ?
hirongk : 가격이 전혀 저렴하지 않은 곳들만 있네요. 광고비 받았나
루시루디와 : 헤헿헤헤헤ㅔ헤헤헿 오블라디 가봤는데 개쥬아요^^
마악 : 199000원도 10만원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 c : 풀빌라보다도 나레이터 목소리때문에 예약하고 싶네요. 홈쇼핑 목소리로만 하는 방송있으시면 완판하실듯..ㅋㅋㅋ
JUNHO KIM : 개낚였네..ㅡㅡ;;
헿헿헿 : 블리스제주풀빌라 요즘은 2인기준 비수기에 22만원에서 성수기 38만원까지 하더라구요
이지현 : 구독. 좋아요 꾸욱 ♡♡♡♡♡누르고갑니다ㆍ
남꾸러기수비대zz : 근데 이정도 풀빌라컨디션이면 기본30이상생각해야 정상아닌가?

전망 최고 수영장 & 스파펜션 매매, 연매출 1억8천만원, 객실8+관리실, 진정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곳! 강원도 영월군 주천강 앞 위치 : 스타부동산TV

강원도 영월군 위치한 주천강 앞 전망 최고의 수영장 \u0026 스파 펜션 매매

* 토지면적 2,015㎡(609.5평)
* 건축면적 428.73㎡ (129.69평)

* 2013년 8월 준공, 2018년 일부 리모델링
* 총 8개 객실+관리실 (1층 3객실 월풀/스파, 2층 2객실 제트스파)

* 철근콘크리트구조
* 기름 \u0026 LPG 가스보일러 난방, 객실 시스템냉난방기
* 수도 : 지하수(지하수 관정 대공 3개)

- 아이들과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넓은 수영장
- 제트스파와 월풀욕조의 객실
- 대형 스크린설치! 영화 또는 스포츠 즐기는 공간!
- 객실별 단독 바베큐장, 내부 자이글 바베큐, 외부 숯불 바베큐 모두 가능
- 2차선 도로변에서 바로 진입, 편리한 위치!

* 펜션 인근 많은 볼거리가 있는 영월!!
장릉, 청령포, 별마로천문대, 동강어라연, 한반도지형, 법흥사, 고씨굴,
선돌, 김삿갓 유적지, 요선정 요선암, 동강사진박물관, 단종역사관 등

* 연매출 1억8천만원 (예약 방문시 장부 열람 가능)
* 매매금액 10억7천만원

***********************************
원주스타 공식 홈페이지 http://www.wjstar.co.kr/
(네이버에서 "원주스타"를 검색하세요!)

#펜션매매 #강원도펜션매매 #영월펜션

If you like it, contact us!
Please check the details on the video.
Thank you for watching ~ ^ - ^
Please click subscription and likes.^ - ^

***********************************
Wonju Star official website http://www.wjstar.co.kr/
(Search for "원주스타" on Naver or Google)
스타부동산 TV : 매매금액 10억7천만원입니다. 감사합니다~^-^
지윤 : 여기 사면 꼭 펜션으로 써야 하나요?
zetoo kwon : 어!! 제작년인가 여기 다녀왔는데... ㅎ
alpha gogogo : 펜션 전문 부동산인가요? 세컨하우스겸 펜션 저렴한거 있으면 영상 올려주세요
대한부동산TV : 강원도 영월 펜션 매매 좋네요 잘봤습니다. 구독합니다.
김영주 : 탐나는되비싸네요돈많이벌으셔으니샤게파세요
shinesso통통이 : 성수기 숙박요금이 장난 아니네요. 다른데도 다 그렇겠지만..ㅎㅎ 관리를 잘해놓으신게 보이네요!!
신현욱 : 가격 표시를 하세요

... 

#전망스파펜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lphageek.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