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그란투리스모시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수정이 조회 10회 작성일 2020-10-22 00:22:30 댓글 0

본문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스포츠 2017 시승기 4K [오토뷰]

가장 마세라티 다운 쿠페,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리뷰.

더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www.autoview.co.kr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bag guy : 존나멋있다!
안정환 : 익스테리어 제발ㅠㅠ
외관에 몰빵한차
박상유 : 이 좋은 그란투리스모를 오토뷰 기자님들은 한대씩 사셨겠죠?
좋은차니까 반드시 샀을거라고 믿습니다만.
그런가요 ?
용썼다 : 12:55 지금이라도 한번 사볼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계기판 보고 바로 포기 ...
이종필 : 마세라티는 부가티를 가지고 있어도 타고싶은 차임. 성능이나 인테리어로 타는차가 아니라 그 특유의 감성으로 타는 차지. 브랜드 이미지가 정말 고급스러움.
하녹 : 내 드림카....시승이라도 한번 해봤으면....
soomaeng2 : 영상 잘 봤습니다!!!
o^^o
최혜지 : 제발 실내랑 뒤좀 이쁘게 해줘...
Hyungjoo Kim : 와,,,,한번 타보고 싶네요ㅎㅎㅎ
이철진 : 마세라티 차가 아닌 예술 그 자체

귀르가즘 2018 신형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시승기 (Maserati granturismo)

안녕하세요.
카오디오 전문점 오렌지커스텀입니다.
2018년형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차량을 타볼 기회가 있어서
이번에 시승을 했습니다.
주관적인 평가이고, 사실적으로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차량을 협찬해주시면 마세라티 한남동 전시장 감사합니다.
.
마세라티 한남동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70
02-6261-1980
권기홍 : 삼지창로고를 백금플래티넘다이아컷팅다이아가루입자 300돈정도쓴듯 앰블럼값ㅋㅋㅋ
현무 : 실제로 차를 봤는데 개 간지 영상보다 더 멋져요
날틀의취미공간 : 어느 영상이든 마세라티 영상에는 전부 악플 밖에 없군요. 기블리 SQ4 5년 타고 이 번에 국내 마지막 빨강 그란투리스모 MC 2억 5천 주고 구입한 호구입니다. 2억 5천이면 살 차가 엄청 많죠. 중고 슈퍼카에서 포르쉐 911까지... 그래도 마세라티를 다시 사게된 이유는 그 어떤 브랜드에도 없는 황홀한 배기음과 그 모든 사람이 개무시하는 그 이태리 감성이라는게 진짜 있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욕하는 포터 급이라 하는 그 녹색 계기판 조차도 사랑스럽게 만들어 주는 마세라티만의 그 감성이라는게 있다는 말입니다. 직접 느껴보지 않고 그저 사진 한 장 간단한 영상 한 번 눈으로 보고 개무시 당할 만큼 형편 없는 차가 아님에도 이렇게 어딜가나 까이기만 하는 마세라티가 참 불쌍하네요. 키보드 워리어들이 뭐라하든 저 처럼 마세라티만의 감성과 매력을 아는 사람은 2억이든 2억 5천이든 얼마든 주고 마세라티삽니다.
박아름 : 녹색계기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형섭심 : 그참 찐하게 우러나왔구려 진국이구만ㅋㅋㅋㅋㅋ
승병이 : 영상 잘 보았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구독도 꾸욱 누르고 갑니다~~
쏘미 ssomi : 제가 아날로그감성을 좀 좋아해서그런지 저는 오히려 저 외관과 실내 디자인이 마세라티 감성?이라고해야되나 전통성을 꾸준히 이어와주는거같아서 좋은거같은데 ㅠㅠ 솔직히말해서 저 디자인이 오랫동안 우려먹고있는디자인이지만 오랫동안봐와도 너무이쁜디자인이네요
sik E : 근데 차가 별로라고 말하는건 자기마음 아닌가...? 자동차야 자기가 살수있든없든 평가는 할 수 있는건데 그걸가지고 급식이다... 넌 못산다... 이러면서 까는건 좀 아니라고 본다. 물론 모두가 다 보는 댓글에 비속어를 사용하면서 다른사람들을 불쾌하게 하면서 까던가 이러면 뭐 그 사람도 잘못이긴 하지만...
꼬리 : 그릴은 젖같으바꼈내~게기판이나바꾸지
seven seven : 실내좀어떻게좀하지 마쎄....성능도이도저도아닌

[Take#2] 2018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스포츠 시승기 - (2018 Maserati GranTurismo review)

안녕하세요? 모터피디 민철기입니다.

지난번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시승기에 이어 이번에는

엘빈 모건 곽창재 실장님과 함께 마세라티의 대표 Grand Tourer인

그란투리스모 스포츠를 타고 44번 국도를 달리고 왔습니다.

자 그럼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시죠!

Dimensions

4,910x1,915x1,355x2,940 (전장,전폭,전고,축거)

엔진 가솔린 V8 (4,691cc)
(460마력 / 7,000rpm | 53.0kg.m (4,750rpm)

미션 자동 6단

구동 방식 후륜구동


0-100km/h (4.8초) (마세라티)

100-0km/h (??) (계측기 오류)

경쟁모델: 페라리 GTC4 루쏘T, 포르쉐 911 GTS, 포르쉐 파나메라
박상유 : 마세라티는 새차사면 ㅄ입니다.
1년 지나면 1억까지고
보통 2억에 시작하는 마세라티도 좀 지나면 6천에 사요 ㅋㅋㅋ
쳐 돌았습니까? 신차뽑게요 ㅋㅋㅋ 타다가 버리는차가 마세라티에요. 고급이미지 ? 20년전 얘기하시는건가요 ? ㅎㅎㅎ
벤틀리 : 크..마세라티는 역시 디자인이..!!
min kang : 패들쉬프트가 핸들과 같이 돌면 코너링에서 Rpm적용을 못하는 단점이 있죠!! 그래서 페라리, 람보등 고정입니다.M모드에서 코너링전 다운쉬프트 적용시 정말멋진배기음이 나온는데 영상에서 그부분이 아쉽네요
카이즈유 : 모터피디 채널 1만 구독 축하드립니다!
320 DAY : 배기음좀 많이 들려주시지 ㅜ
김봉두 : 차분하게 승차 느낌 설명하는게 좋습니다
김봉두 : 잘 봤습니다~~~
K.H. Shin : 좋은점도 많지만 단점도 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구형 폰트 액정을 "그린이어서 눈이 편하다."는 좀 듣기 불편했습니다.
버그땜에화남 : 부릉 부아~앙 으아아아아~앙 크어어어엉~
주모 : 저번부터봣지만 곽실장님하고 자연스럽게 친구랑 대화하듯 케미 아주좋은듯. 그와중에 배기음 심장뛰네

... 

#마세라티그란투리스모시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lphageek.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