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악세서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귀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4 09:40:41 댓글 0

본문

홍대 소품샵, 빈티지샵, 악세사리샵 투어 귀여운 반지랑 소품들이 잔뜩 착한 동네 한바퀴 with 미디어SK

[이 영상은 이태원 클럽발 코로나 재확산 이전에 촬영되었으며, 가게의 협조를 받아 손님이 안 계시는 경우에만 마스크를 벗고 촬영했습니다]

[이 영상은 미디어SK와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망고펜슬입니다!
오늘은 요니찔이와 여름맞이 쇼핑을 사회적 기업에서 함께하는 영상을 찍어봤는데요!
사회적 기업이라고 하면 평소에 굉장히 멀게만 느껴졌었는데,
실제로 체험을 해보니 진짜 꼭 재방문을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예쁜 아이템도 많더라고요!
나중에 기회가 되신다면 (마스크 잘 착용하시고) 구경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영상 속 제가 구매한 제품들을 추첨을 통해 드리는 이벤트가 미디어SK 페이스북에서 열렸다고 해요! 많이 많이 참여하시고 선물 많이 받아가세요
이벤트 링크 바로가기 : 페이스북 : https://bit.ly/37m4Hwt
미디어SK 홈페이지 : http://mediask.co.kr/65179

1. 홍대 마켓인유
홍대 마켓인유는필요한 물건을 사고 안 쓰는 물건을 파는 세컨핸드샵이에요! SK와 KAIST 경영대학이 협력하여 사회적 기업가를 양성하는 교육과정 "SE MBA"를 개설했다고 하는데요, 마켓인유를 운영하는 사회적 기업 '자락당'의 대표님이 바로 이 과정을 밟으셨다고 해요 :) 여기 다녀와서 요니가 다시 가자고 진짜 말할만큼 괜찮은 옷이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많았어요. 영상에서도 나오지만 악세사리도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로 예쁜게 진짜 많아서 진짜 다 사고 싶었다는..

2. 생활창작가게KEY
생활착작가게KEY는 창작자들이 만든 작품과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샵으로, 사회적기업 '일상예술창작센터'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요! 진짜 스티커랑 소품, 가방 등등 제가 사고 싶은 게 너무 많더라고요..ㅎㅎ그래서 다녀와서 가게에서 봤던 가방에 아른아른 거려서 집에와서 다시 샀어요..ㅎㅎ
진짜 소품샵 좋아하시는분들은 강력 추천드려요..!

3. 힐링필링
힐링필링은 악세사리샵이자 악세사리 만들기를 체험도 가능한 공방인데요! 공예가들에게 안정적인 활동을 보장하고, 고객들에게 공예적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하는 샵이라고 해요. 저도 친구랑 예전에 다른 곳에서 반지만들기 체험을 했었는데, 다음번에는 여기에 가서 악세사리를 한 번 만들어보려고 해요


오늘도 영상 재밌게 봐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눌러주시고,
궁금한 점은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그럼 우린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안녕~~~~
Thank you for watching!

Email: mangopencil01@gmail.com
Instagram: mango_pencil_
석지연 : 헐~~~~~망고 펜슬언니가 얼공을 ㄷㄷ 이쁘당❤❤❤❤
현나나 : 망고펜슬님 얼굴 너무 이쁘세용 ㅠㅠ ❤️❤️
정긍 : 망고펜슬님 대구 소품샵도 가주세용 부탁입니당 제발
줬다 박 : 헐 ㅠㅠ 진짜 예쁘시네요❤️
Panda boo : You're so pretty❤
다민 : 망고팬슬님 너무 예쁘세요ㅠㅠㅠ 너무너무ㅠㅠ 목소리도 꿀보이스ㅜㅠ
코기 : 와우 옴청 자연스러워유~~
김치 : 헐 망고펜슬님 너무 예쁘신거 아닌가여.....?
아귀슬ᴀɢᴜɪsᴇᴜʟ : 망고펜슬님 얼굴 첨보는뎅 목소리랑 완전 어울려용 ㅠㅠ 귀욤귀욤귀요밍ㅜㅜ❤️❤️
저도 중간쯤 나오는 소품샵 가야겠어용ㅠㅠ~~
헷눈찡 : 하.......언니 이렇게 이쁜데다 목소리도 좋고 금손까지...이거 너무한거자나여ㅕㅠㅠ

온갖 귀엽고 예쁜거 다 있는 소품샵 달링스푼 털기! 액세서리샵 데이트코스 추천 [별난박TV]

길가다가 본 가게인데, 세상 핑크핑크하네요
와우~ 들어갔더니 친구 선물보다 제꺼를 또 사고 마는...
오늘도 제 지갑은 텅~장~각~~~~~ㅋㅋㅋ
#예쁜소품샵 #데이트추천 #달링스푼

-별이랑 소통해요
별’s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wackytv_star/
별’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ackyParkTV/
'별난박TV' 구독 바로가기 https://goo.gl/EkrRyt

-비즈니스 문의 e-mail: editholic@naver.com
-팬레터 e-mail: wacky_star@naver.com
여영주 : 딸
박새롬 : 하트욤
이효진 : 하트
Kang강지윤 :
신다윤 : 하트
배가영 : 하트용
체리 : 하트
이동춘 : 딸기요!
주혜진 : 하트
이주연 : 하틍ㅇ

당신을 놀라게 할 멋진 쥬얼리 DIY 공예 29가지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스러운 DIY 쥬얼리 아이디어

공예 덕후분들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는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어린이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공예 아이디어들을 많이 준비했습니다. 멋진 DIY 쥬얼리 아트와 만들기 아이디어를 확인해 보시고 모두 따라해 보세요.
비결은 어디에서나 영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위를 둘러보고 평범한 것들로 시작해 보세요. 예를 들어, 멋진 펜던트를 숟가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부모님에게 펜치를 사용할 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글리터와 에폭시로 숟가락을 채우고 멋진 목걸이를 만들어 보세요. 공예 가게에서 펜던트 세팅을 사서 동일한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끈을 사용하여 사랑스러운 DIY 귀걸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매듭 유형을 선택하고 아이디어를 따라해 보세요. 멋진 펜던트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멋진 쥬얼리를 만들기 위해 글루건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손재주는 3D 프린터와도 같습니다. 물방울 모양의 반짝이는 귀걸이 만드는 법을 확인해 보세요.
이 비디오를 끝까지보고 더 놀라운 DIY 주얼리를 배워 보세요!

타임스탬프 :
1:40 - 와이어 공예
4:52 - 매니큐어 꽃
7:23 - 가죽 쥬얼리
10:31 - 종이 구슬
---------------------------------------------------------------------------
우리 체널들을 구독하세요~~~
5분 Tricks 플레이: https://bit.ly/2rHAiYz
5 분 Tricks: https://bit.ly/2MQ19IH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https://bit.ly/2DcGBWb
5MC 여성편: https://bit.ly/2Gc2sBa
속닥속닥: https://bit.ly/2rbGA2m
끄적끄적: https://bit.ly/34yaKLG
슈퍼 슬라임 샘: https://bit.ly/36FGUH9
123 GO! Challenge Korean: https://bit.ly/2pPMq9g
123 GO! Korean: https://bit.ly/2qqghFu
---------------------------------------------------------------------------
유행병에 의한 음악: https://www.epidemicsound.com/
사진, 영상 및 기타: https://www.depositphotos.com
초연잉단짝 : 아이들 저러다가 손 철사에 찔리면 어떡할꼬...
초뮤이 : 철사 계속 나오는데 철사 라고 네이버에 치면 나오낮요?
이긴라면 : 썸네일로 속이지 맙시다.그리고 그만좀 우먹으면 안돼나요?조회수좀 작작 빨아요.
ღ민들레 : 썸네일 보고 오신 분 손
Nancy N 428 : 우와!!... ㄷ 대박
성정락 : 목걸이이뿌당
김 한온 : 아어그로가
돌푸한 : 팔찌꼭만들어보고싶어요!!♡♡
일상 유주에 : 어린이 아님 어른임
오만원 : 표지에 낚여서 들어옴ㅠㅠㅠ
이런영상 꽤 있음 ㅜㅜ 주의하세요!!

... 

#귀여운악세서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lphageek.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