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자켓인터내셔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효리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26 07:58:23 댓글 0

본문

입자마자 스타일나는 치트키 아우터!? '클래식 어렵지 않음!' 바버 인터네셔널a7 【리뷰&하울】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u0026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디렉터 짱구대디 : 12시인데 벌써 자려고?? 어림없지!
바버 리뷰 보고자렴
Dongwook Kim : 정보 좀 찾아보려 했는데 너무 안어울려서 깜짝
우우으읍 : 이거 아주 좋으면서 팔에 땀차서 극켬
김승주 : 클래식 아메카지 벨트빼고 입으면 캐쥬얼까지 전부 다 잘어울려서 하나사면 계속 입게됨ㅋㅋ 비데일 3년 인터네셔널 2년째 계속 돌려입는중
기므긴 : 옷은 상남자인데 얼굴이 귀엽게생겨서 언밸런스네ㅋㅋ 탈락!!
승my Good : 키170은 안어울리나용
거기누구업소용 : 남성분들 바버 입는 여자 어때요???
L.J : 저거 관리 개빡세고 스트레스 개심합니다
리왁싱 안하면 되지않냐 할수도 있는데 리왁싱안하면 서울역 노숙자됩니다
리왁싱정도만 하고 진짜 스트레스 안받고 막입을 사람만 사세요
일기길고양이 : 대장님 혹시 바버에 짱구님 처럼 흰 셔츠 검은슬랙스+맥퀸 오버솔 (흰) 어울릴까욘
걱튜브 : 바버 왁스 때문에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대체템은 없을까요?

여자 바버 자켓 스타일링 / 바버 인터내셔널 자켓 / 바버 퀄팅 자켓 / 바버 왁스 자켓 / 나의 첫 패션 하울

제 돈 주고 제가 산 바버 자켓 5가지 스타일링

#바버자켓 #바버인터내셔널 #Barbour #바버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anika_rme
Mail : kimrme9090@gmail.com
YOOJUNG OH : 키가 어떻게 되세요~? 평소 입으시는 사이즈도 궁금헤요 ! 저도 베어링 자켓 사고싶은데 엄청 얇다고해서 고민입니다
발로만든밥 : 너무 예뻐요ㅜㅜ 혹시 비드넬 착용시 들었던 가방 정보 알 수 있나요? 백팩겸 투웨이가 가능한 제품인가요?
또 정장레이어드 스타일도 궁금해요
Sunyoung Ellen Han : 바버 평소에 보관을 어떻게 하세[요? 저는 왜이리 바버가 꾸깃꾸깃해지는지 모르겠어요 ㅠ
유수연 : 비드넬 uk14인가요?
자막은 16이라 하셔서요 ㅜ
Like Jay라잌줴이 : 알미님 멋있어욬ㅋㅋㅋㅌㅌㅋ 발음 안(구려요!!) 설명해주시는거 너무 다정하신데욧 ! 좋아요 구독 댓글 삼종셋트 하구 가요 ! 자주 영상 올려주세요. 너무 ㅋㅋㅋ 좋아요 영상ㅋㅋㅋㅋㅋ노래 포즈 설명 완벽합니다 !!
꺄르륵 : 인터네셔널 자켓은 세탁어떻게하세요??
고부탱 : 알미님 ! 종아리 통증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용^^ 허엉무 보단 훨 낫겠죠...? 허엉무 때 지옥을 맛봤어요.....ㅠㅠ

이번엔 바버 인터네셔널 사이즈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국민자켓 바버 인터네셔널에 대한 문의가 많았는데요
A7이라고 불리는 인터네셔널 오리지널 자켓을 구해서
사이즈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타일로 안에 두껍게 입지 않고
딱 맞게 입는 상황을 기준으로 설명드려 봤습니다

[00:00] 인터네셔널 특징
[01:39] 사이즈 추천이 어려운 이유
[02:36] 168cm 68kg
[05:11] 170cm 73kg
[08:42] 184cm 70kg

contact
@ji_x_nu
@ 1_ban_in
@gentlemin_chul

리왁싱 문의
@paraffin89
쿠쿠쿠쿠쿠쿠 : 화장하고 틴트 바르셨나요? 얼굴만 하얗고 앵두같이 입술 칠해져서 모자까지 보면 홍콩영화에 강시같애요
가꼬와햅반 : 182/84 어깨 넓은 편입니다...42사이즈 샀는데 맨투맨입고 입으면 어깨 부분이 껴요
티타늄수저 : 173.5 80 40사이즈 입어용
qwe seung : 어깨있는 분들은 40입어야될듯 하지만 기장들이 길수도 있어요
황에녹 : 저는 진우님 스펙에 지금 66-7 까지 불렸는데 36입네요, 근데 진우님 보니까 34 갔어도 이뻤을것 같은 느낌..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노빠노오란하늘 : 키 크신분은 38이 적당할꺼 같은디요
김진서 : 체크셔츠 입은 분 스펙에 비해 어깨가 되게 넓으신듯
Golden Time : ㅠㅠ 왜 트렁크 팬티같은 바지를... 아쉽습니다. 182/86Kg 38사이즈 살예정입니다... 할인은 언제쯤...
Oyat 2 : SML 다들어가는 기적의34

... 

#바버자켓인터내셔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lphageek.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