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카키자켓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페라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6:06:40 댓글 0

본문

카키 자켓 스타일 하울 패션 룩북 6가지 - 봄 자켓 스타일링 출근룩, 오피스룩, 데일리룩/ 해온룩북 heaonlookbook

#코디하울 #코디 하울 #스타일 하울 #카키 자켓 #카키자켓 #패션 룩북 #봄 자켓
# 출근룩 #여자옷코디

오늘도 역시 돌려입기로 찾아왔어요
봄옷은 아우터와 함께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코디가
잘 정리될수있게 자켓부터 차근차근 업뎃하고있어요.

해온룩북과 함께
옷 입는게 즐거운 여러분의 하루하루
만들어갔음 좋겠어요~


♡카키자켓 ♡ 사이즈 M
세즈윅 수트- 영상에서는 팬츠와 같이 코디한 자라 신발을 6cm 정도라고 했는데요,
실제로 보니 8cm 이더라구요~ 착화감이 너무 편해서 그리 높지 않게 느껴졌나봅니다~

http://www.sezwick.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257747\u0026xcode=063\u0026mcode=000\u0026scode=\u0026type=P\u0026sort=manual\u0026cur_code=063\u0026GfDT=aGZ3VQ%3D%3D

1. 화이트탑 정보없음
유사제품 1.
http://m.thejsoo.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508\u0026cate_no=44\u0026display_group=1
유사제품2
https://m.smartstore.naver.com/fromren/products/726609409?NaPm=ct%3Dk764d6p4%7Cci%3D4354780ffdea4a0f1aced2386e14de0b39ae13c2%7Ctr%3Dspl%7Csn%3D276327%7Cic%3D%7Chk%3D0df58d88c2405a0c84df7ed9b810d9bcf5c38633#DEFAULT
유사제품3
https://m.shopping.naver.com/style/style/stores/1000018392/products/2016768044?NaPm=ct%3Dk763l8iw%7Cci%3Dc7c43f257da451da82234e10569ddda1112f930e%7Ctr%3Dsplc%7Csn%3D440683%7Chk%3De4bbc15289bca6cf2fdfbc149207788b35d3fd06

새틴바지 정보없음

찰스앤키스 가방 품절

자라 신발
https://m.zara.com/kr/ko/스퀘어-토-소프트-레더-힐-뮬-p12342510.html?v1=37396316\u0026v2=1445725#origin=banner

2. 화이트티셔츠 -자라 정보없음

라임 스커트 M- https://m.shopping.naver.com/style/style/stores/1000002223/products/4824518916?NaPm=ct%3Dk762wd7s%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285daa861ec07b6fc3a2b65dcb9474a6245ad97d

목걸이-딘트
http://dint.co.kr/m/product.html?branduid=34933\u0026xcode=027\u0026mcode=006\u0026scode=\u0026type=Y\u0026sort=order\u0026cur_code=027006\u0026GfDT=bml9W1o%3D

앤아더스토리즈백 품절

블랙구두 39사이즈 -망고 품절

3. 베이지 민소매탑 정보없음
유사제품 1.
http://m.thejsoo.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508\u0026cate_no=44\u0026display_group=1
유사제품2
https://m.smartstore.naver.com/fromren/products/726609409?NaPm=ct%3Dk764d6p4%7Cci%3D4354780ffdea4a0f1aced2386e14de0b39ae13c2%7Ctr%3Dspl%7Csn%3D276327%7Cic%3D%7Chk%3D0df58d88c2405a0c84df7ed9b810d9bcf5c38633#DEFAULT
유사제품3
https://m.shopping.naver.com/style/style/stores/1000018392/products/2016768044?NaPm=ct%3Dk763l8iw%7Cci%3Dc7c43f257da451da82234e10569ddda1112f930e%7Ctr%3Dsplc%7Csn%3D440683%7Chk%3De4bbc15289bca6cf2fdfbc149207788b35d3fd06

프로스트제이 팬츠M
http://m.prostj.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7113\u0026cate_no=26\u0026display_group=1\u0026smslay=category\u0026smsps=prd

목걸이 - 파티수 품절

신발- 자라 39사이즈
https://m.zara.com/kr/ko/스퀘어-토-소프트-레더-힐-뮬-p12342510.html?v1=37396316\u0026v2=1445725#origin=banner

4. 베이지 니트원피스 free- 스테이피플 정보없음
자라 신발
https://m.zara.com/kr/ko/스퀘어-토-소프트-레더-힐-뮬-p12342510.html?v1=37396316\u0026v2=1445725#origin=banner

5. 옐로우니트 - 믹쏘 사이즈M
http://m.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539208911\u0026_ga=2.41026594.1029722219.1582887674-1950299335.1581488737\u0026chl_no=169633\u0026chl_dtl_no=2582663

6. 오렌지목폴라 - 딘트
http://dint.co.kr/m/product.html?branduid=34445\u0026xcode=060\u0026mcode=003\u0026scode=\u0026type=Y\u0026sort=order\u0026cur_code=060003\u0026GfDT=a2V8WA%3D%3D

사이즈 55반 166cm 52kg
상,하의 M
스파브랜드 36
MAIL: haeonlookbook@daum.net
해온룩북haeonlookbook : 오늘은 카키자켓을 돌려입기했어요~아우터색상별로 쭈욱 업로드하고 있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영상에서 보여드린 자라신발은 실제로 8cm인데 너무편해서인지 영상에서는 6cm라고
했네요~정정합니다^^
오늘도 즐감하시고 건강유의하세요♡♡♡
JIIN JUNG : 우아한 코디를 정말 잘하시는데다가, 이렇게 코디하면 어떤지 표현까지 설명해주셔서 더 이해가 잘 되네요. 많이 배워가요! 감사합니당
삼찌 : 상아색 스커트 ㅠㅠ 구매하고싶은데 링크가 실행안돼유 ㅠㅠ 어디일까요 ? :-)
혜인 : 와우~~!! 알려주신 쇼핑몰 모델보다 언니가입은게 더이쁘네요..ㅎㅎ
좋은정보들감샤
포나 : 오 네이버 쇼핑렌즈 완전 꿀팁이예요! 저는 맘에드는거 있음 네이버쇼핑에서 그대로 입력해보는데ㅋㅋㅋㅋㅋ뭐 '연두색 치마'이런식으로요...ㅋㅋㅋ근데 몇개 안나오긴 하더라구요 알려주신 방법 써봐야겠어요❤️
Nour HK : Elegant as usual
Tahitata : 코디가 다 제취향이에요 ㅜㅜ 더 올려주세요!
Minji Kim : 너무 좋아요! 이거보고 마시모가서 카키 자켓샀는데 정말 전 똑같은 걸 사야하나봐요 ㅋㅋㅌㅋㅋㅋ 이 카키는 찐해서 매칭이 힘드네용 ㅠ ㅠ 무튼 영상 잘봤습니당 ㅎㅎ
나영 : 사회초년생이라 오피스룩과 친해지려 노력중인데 세상 우아하고 멋지셔요 ㅎㅎㅎ
지구여행자 : 카키 수트 너무 예뻐서 세즈윅 가봤는데 품절인가봐요. 아쉽~ ㅠㅠ

황소희의 DRESS UP & DOWN - 밀리터리 재킷 스타일링 팁

#실용성 끝판왕
#밀리터리 재킷 스타일링 팁
asttaroth : this outfit is amazing!!

카키를 고급지게 입는 방법 | 여름 그린 코디 | 카키, 올리브 그린 등 트렌디한 그린의 톤과 코디 컬러는? | 기본부터 응용까지 | 트렌드 팁!, 코디팁! #57

#중년패션코디 #여름카키코디 #옷잘입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 그린 코디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번 시즌 그린은
어떤 톤이 트렌디하고 예쁠까요?
코디방법과 함께 공유합니다.

*문의: sjp196712@gmail.com
수연 : 컬러와 톤을 말할때 심히 주의해야겠네요
강의 감사합니다 ㅎ
강정숙 : 늘 좋은 영상
차분한 설명 감사합니다♡
연구리 : 그린색이 올 해 유행인데 생각보단 많이 안 보이는건 한국에서 잘 안팔리기 때문일까요? 갠적으로 그린 좋아하는데 손재주있음 만들어 입을텐데요. 성주님 잘 보고 갑니다~
패코 : 안녕하세요? 초짜도 이해하기 쉽게 귀에 쏙쏙 꽂히는 영상이라 넘 좋네요 ^^저는 패션채널을 최근에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열심히 공부하면서 재미있게 운영중입니다.맞구독 신청드릴께요~ 받아주세요!!
흑흑장미 : 저도 그린색상을 너무좋아합니다 성주언니 감사합니다 50-60대로서 참고해서 잘 입도록 하겠습니다
green eco : 검정 네이비피하다보면 카키 많이하게 되더라구요 참고할게요~♡
캔디 : 내츄럴톤 어떤 옷에도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카키 은근 옷장에 카키계열 옷들이 제법 있어서 어렵지않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 옷 좋아하는 제게 컬러공부는 언제나 좋아요! 새로운 코디법도 알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주희순 : 카키 베이지 좋아하는색입니다
차분한 목소리 아주맘에듭니다
kim susan : 성주님 안녕하세요
제가 기피하는 색상에 대한기준을 바꾸게된 영상 감사합니다
Eunice : 맞아요. 미국 남부에서는 카키를 베이지라고 하더라고요 .^^

... 

#여자카키자켓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lphageek.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